티스토리 뷰

 

드림리프 (Dream Leaf)

아마존에 떡하니 올라와 있는 제품

바로 꿈을 조정하는 알약 드림리프!

루시드드림이 가능한 시대가 드디어 왔네요..

꿈을 조정할 수 있다니 놀랍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드림리프는 복용시, 꿈을 꾼다는 사실을 인지시켜

꿈 속 내용을 통제할 수 있으며

깨고 난 뒤에도 꿈 내용을 생생히

기억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아마존에 30$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

우리나라 돈으로 약 3만 6천원 정도 되나요?

드림리프의 구성은 빨간색 약과 파란색 약

각 3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빨간 약은 REM수면 중 이성적인 생각을

가능하게 해주는 물질이 들어있고

파란색 약은 우울증 치료제로 사용되는 물질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매트리스의 모피어스가 주는

빨간약과 파란약이 생각나는군요;;

 

가장 궁금한 것은 '정말 효과가 있느냐?'

이것인데요..

후기를 좀 살펴보니..

 

우선 긍정적인 평가쪽에 치중되어 있습니다.

사용 후기의 내용 들을 몇 가지 보면

"슈퍼맨이 되어 날았다" "다른 행성에 있는 체험을 했다"

등등 놀라온 경험을 했다는 후기들이

달려있는 반면에

전혀 아무런 효과도 없었다는 후기들도

간혹 있었습니다.

 

궁금해 미치겠네요 ㅎㅎ

직접 해보지 않고서는 알 수가 없을 듯 합니다

 

만약 꿈 조절이 정말 가능하다면

한 번 꼭 이용해 보고 싶습니다!

원하는 꿈들이 많은데 ㅎㅎ 꿈에서라도..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