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지문 모양과 성격과의 상관관계가

있다고 해서 포스팅을 시작해 봅니다!

물론 여러분들 이런 거 다~~

재미로 하시는 거 아시죠 여러분~?

자~! 우리의 지문들은 죄다 다른 모양을 띄고 있는데

그 패턴은 대부분은 유사한 모양들을 띄고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손 지문을 한 번 살펴 보면서 읽어보시길 바라면서!

본인의 성격과 얼마나 닮았는 지도 알아보는

깨알 재미를 찾으시길 바라면서 시작할께요!

첫 번째, 고리 모양!

 

 

음.. 우선 저는 이 모양이 아니군요!

이러한 모양들은 가지신 분들은 상상력이 풍부한

'공상가', '몽상가' 타입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는 착한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타인에게 항상 마음을 열어두고 있어 친구를 빨리 만드는

친근한 캐릭터!!

낙관적이고 쉽게 감정이 읽히는 편이면서 지루하게

반복되는 작업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이런 창조적인 사람들..멋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이쪽에 맞추고 싶은데 다르네요 ㅎ

 

두 번째, 굴곡이 난 모양!

 

 

이러한 지문들 가지신 분들!

강한 자신감으로 무장하고 있고 나름의 고집이 있는 독불장군 스타일!

걸음걸이부터 자세까지 남다른 포스를 드러내는 이들은

웬만해서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영향을 받고

고집을 꺾는 일 따위는 없습니다!

주로 음악과 같은 예술 관련 업무에서 두각을 드러낸다고 하네요!

저는 첫 번째 무늬가 예술가 스타일일 줄 알았는데 ㄷ

 

세 번째, 소용돌이 모양!

 

드디어 나왔군요! 제 손 지문 모양 ㅎㅎ

자 이런 동그랗게 소용돌이 치는 듯한 패턴을 가지신 분들은

읭?!!? 성질이 급한 편입니다.. 이..인정..

이들은 일반적으로 불안정한 성격을 지니고 있다고 하는데요

(막말 쩌네..ㅋㅋ)

자신의 솔직한 심정과 생각을 숨기는 경향 또한 있다고 합니다..

좀..맞긴 하네요..짜증나게..

아무튼 이러한 패턴을 가지신 분들은

프로그래밍, 법률가, 연구원 업무를 능숙히 해낸다고 합니다..!

 

제가 법학과 출신에 프로그램 개발을 배운 부분은 맞지만

능숙하지 않아 쇼핑몰 운영과 광고 쪽 일을..하고..있는..

요건 반만 맞는 걸로 ㅎㅎ

여러 분들은 어떠신가요~?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맞는 부분이 있었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