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펀토리입니다 ㅎㅎ

새해도 됐고 멧돼지꿈을 꿔서 ~

꿈풀이도 할겸

재미삼아 서울 강동구 천호에 있는

점집을 가봤어요~

 

사주풀이나 이런 것보다 역시

신점이 제일 잘 맞는 거 같아서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ㅋㅋ)

 

 

 

신점은 별 다른 게 아니라 그냥

신이 씌어져(?) 무속인이 아닌 신이

대신 점괘를 쳐 주는 거라고 하던데요~

제가 간 곳은 어린 아이들의 영혼과

장군님이 함께 보는 곳이었습니다

특이한 조합입니다..

 

전혀 본문과 관계없는 맥아더 장군님 ㅎㅎ

 

잘만 맞춘다면야 뭐 조합이야 어떻습니까!

우선 제꺼 총평을 하자면

금년부터는 돈에 대한 걱정이 풀리고

사업이 잘 될 운세라 하더라구요..

이제 아홉수 끝났다고..ㅠㅠ

그 동안 고생 많았습..ㅠ

그리고 결혼은 3년 후...(휴..그래도 다행히 하긴 하네요;;)

요 정도?

그 외에 처음에 제 직업의 업종과

부모님 나이, 현재 직장에서의 사람들과의 관계

등등 이런 부분 세세하게 잘 맞춰서

믿음은 살짝 갔어요~

 

원래 믿어서 간다기 보다 재미로 가는 게

더 컸는데..예상 외로 잘 맞췄어요..

같이 간 친구껏도 잘 맞춰서 신기방기!!

 

점괘가 좋은 쪽으로 나왔으니 이번 원숭이해에

부디부디~~ 뜻하는 대로 잘 되기를 ㅠㅠ

 


점 보는 곳 평가

제 점수 ★★★☆☆ 

(너무 좋은 점괘만 나와서 좋지만..아쉬운 부분도 살짝)

제 친구가 준 점수 ★★★★☆

(얘는 연애쪽이 너무 잘 맞아서..높은 점수 준대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