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적으로 아프리카TV는 잘 안 보는데

유일하게 가끔씩 유튜브로 보는 BJ가

'BJ해물파전'

저도 예전에 방송을 했던 지라..

(한 1~2년간, 전체 33위였음 엣헴 ㅋㅋ)

방송 하는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압니당~

bj해물파전님은 긍정적으로 꾸준히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아 가끔 시청하곤 합니다 ㅎ

그래서!!!

피씨도 해물파전님이 광고하는 '준시스템'으로

선정했습니다!

 

제가 고른 컴퓨터입니다~

제 집에 있는 컴은 얼마전에 샀고

요건 사무실에 놓는 거라서 인터넷/사무용으로!

여기에다가 + 램추가 + SSD256G 추가해서 구매했습니다!

모니터 2대는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ㅎㅎ

구매하고 사은품도 주고

넘나 좋은 것~

 저기 보이는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

전부 선물~ 꽁짜~!!

▼ 하단에서 고를 수 있는데 저는 1번을~!

여기에 추가적으로

후기를 남기면 하단 2번에 선물!

그리고 추첨하여 10명은 1번 선물!

 이정도면 컴퓨터 사은품으로 충분히

혜자스럽지 아니한가!?

컴퓨터 저렴하게 사고 혜택도 받으시려면

준시스템으로 오시용!~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다음주에 똑같은 걸로

하나 더 구입하려 합니다!

구입 후 다시 인증해서 사은품 받아야징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