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피스블럭, 나노블럭에 취미를 갖다!

평소에 취미랄게 딱히 없었는데 우연히 친구가 나노블럭을 하나 줘서

조립해 보는데 이게이게 꽤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로켓배송!!  토요일 밤에 신청하니 일요일날 뙇!!

이래서 쿠팡쿠팡 하는갑소~

쿠팡의 로켓배송은 인정 ㅋㅋ

 

 

 

 

배송해서 열어보니

배려가 묻어나는 쿠쎤!

당연한건가? 쿠팡광고 아닙니다 ㅋㅋㅋ 

 뜯고 있는데 갑자기

어두어지는 그림자...

그가

근육질의 몸을 이끌고 나타납니다..

바로 우리집 뭉치네요~

사고를 하도쳐서 사고뭉치에서 뭉치를 따서 지었음..

 

'이건 내꺼다'를 선언하는 듯 하지만

눈은 왠지 슬퍼보이네요 ㅎㅎ

 뺏어서

한 방 찍습니다!

원피스블럭을 먼저 모으려고

원피스 캐릭터들로 우선 구매 ㅎ

이 친구는  원피스 프랑키

캐릭터에요~ 다들 잘 아실듯 ㅎ

구성품은 간단해요

설명서와 블럭들 끝!!

딱히 더 있을 필요도 없 ㅋ 

 

자~! 설명서를 열어보면 복잡해 보이는데

은근 간단해요~

하나하나 조립하다 보면 어느새 완성품이 되어 있죠..훗~

 

 쥐뜯쥐뜯 해서 시작하려고 하는데..

근육질남 또 옵니다..

심심했는지 자꾸 기웃기웃~

 

먹는 거 아니다~!

관심을 보이다가 몇 개씩 물어서 숨기더라구요...;;;

안 놀아줘서 심심해서 그런가봐요..

나름 고된(?) 작업인지라 집중하기 위해

포기시킵니다.. 

역시 삐쳐서 침대에서 물끄럼..

바라보고 있는 뭉치 ㅋㅋ

미안하다..!!

출처 : news1

완성작은 모아서 한 번에 공개하겠습니다 ㅎㅎ

이번에 재미들려 10박스 정도 구매를 했거든요

개당 보통 5000원 정도라 비싸지도 않더라구요~

원피스블럭이 대부분이고 나머지는 건담도

몇 개 추가했어요 ㅎ

취미로 가끔씩 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을 거 같아요

키덜트가 유행한다더니~

빠져드는 이유를 조금씩 알 것 같습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