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민과 함께하는 모바일 온라인 RPG 삼국무신!

첫 경험자들을 위한 가입 가이드와 첫 느낌


느낌 아니까!

50만 다운로드가 넘었으니 이미 많은 분들은 느낌 아십니다!

하지만 우린 몰라요! 그래서 한 번 느껴봅시다!

설치 ▶▶▶

아 다운로드 할 때 wifi 환경에서 실행하세요^^!

설치를 하고 로그인 화면입니다!

간편 로그인 보이시죠?

시간이 돈이신 빌게이츠급 분들을 위한 간편가입 누르면 바로 저렇게 떠요!

가입 귀찮으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ㅎㅎ

가입을 하고 나면 서버 선택 화면이 나와요

전 신규 서버 단기구주를 선택했어요

서버를 선택하고 나면 캐릭을 고르게 됩니다

이눔들 참 솔직하게들 생겼네요

보면 딱 감이 오게들 생겼어요

호걸 : 근접 높은 방어 높은 생명

월영 : 원거리 빛나는 명중 빠른 회피

천기 : 원거리 강한 공격 높은 치명타

전 월영을 골랐어요!

이제 게임에 들어가면 처음에 뭐라고 떠들어 재끼는데

일단 넘겼습니다

넘기니 마을이 나오네요!

가만히 있는데 뭔 온라인 선물이 1분 단위로 쑥쑥 나와서 초반에

좀 놀랬어요 ㅋㅋ

아낌없이 주네요 뭔지 몰라도 일단 가방에 담습니다!

이건 제 첫 전투영상이에요..

중간에 카톡 오고 난리도 아니군요ㅋㅋ죄송

어리버리 했어요.. 무빙이 안 되네 애쉬 장인인데 후...

제 첫 느낌은 이래요 기존 영웅 온라인 느낌의 전투다 생각됐어요

나쁘진 않았죠~

문제는 게임 시스템인데..기존 게임들과 어떻게 다를 지

그건 저도 좀 더 즐기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한 번 알아갈까요?

설치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