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감상

채연 - 봐봐봐

코이니즘 2015. 12. 9. 11:30

바라봐 봐 봐 봐봐봐 봐봐봐

날 바라봐봐 나를 봐봐

봐봐봐 봐 바라봐 봐봐봐 봐

날 나를 바라봐봐 봐봐

있는데 보는 거야 넌 어딜 내가

보는 곁에 누굴 니 거야 있는데

봐봐봐 봐봐 봐라봐봐 나를 나만

바라봐 보고있는 너만 나를 지금

가는 어딜 거야

어디 거야 나를 넌 놔두고 있는

놔두고 나 가지 혼자 마마마

마마 하지 말란말야

제발 가지마 보채지마 그러지마

그래 그래 너 넌 왜 내게 자꾸 왜

 

 

이제 지겨워졌니 내가 넌 너에게는

왜 내게 넌 자꾸 그래 너 왜 그래

너에게는 내가 이제 매력이 넌 없니

나를 자꾸 피해 너는 왜

울려 너는 나를 왜 자꾸

너는 왜 하나만 바라보던 너

나를 외면해

왜 자꾸 초라하게 만드니 날

봐 바라봐 봐봐봐 봐 봐봐봐

보는 늘 너만을 날 나를 봐봐

봐봐봐 봐봐봐 봐 바라봐 봐

봐봐 니곁에 있는 늘 나를 날

넌 보는 어딜 내가 거야 있는데

어딜 거야 있는데 가는 니 곁에

 

 

바라봐봐 나만 나를 봐봐 봐봐봐

하나만 바라보는 바라봐 나를 너

너 내게 그래 왜 자꾸 왜 너 그래

이젠 넌 내가 지겨워졌니 너에게는

왜 너 그래 왜 너 그래 내게 자꾸

너에게는 매력이없니 내가 이젠 넌

자꾸 너는 왜 나를 피해

너는 자꾸 왜 울려 나를

바라보던 왜 하나만 너는 너

외면해 나를

자꾸 날 초라하게 왜 만드니

봐봐 봐 바라봐 봐 봐봐 봐봐

봐봐 날 보는 늘 너만을 나를

봐봐봐 봐봐 바라봐 봐봐 봐

나를 봐봐 날 있는 니곁에 늘

 

 

봐 봐봐봐봐 봐봐봐 바라봐

봐 날 나를 봐봐 바라봐봐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AOA - 사뿐사뿐  (0) 2015.12.11
Buffalo Tom - Velvet Roof  (0) 2015.12.10
Ja Rule - Holla Holla  (0) 2015.12.08
Queen - We Are The Champions  (0) 2015.12.07
버블 시스터즈 - 피아노의 숲  (0) 2015.1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