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리와 송지효 월요커플 ㅋ 깨질뻔한..



송지효가 서준이랑 키스를.. ㅋㅋ 이 우연한 만남이 이렇게 큰 만세가 될 줄은.. ㅋ

정말 웃기더라고요. 런닝맨 작년에 나온 영상인데, 다시 보니까 겁나 웃기네요.



▲ 런닝맨: 깨지지 않는 사랑, 서로 짝된 사람끼리 단무지를 가급적 짧게 먹어야하는 이번 게임에서 송지효와 서준은 정말 놀랍게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당당한 송지효가 오히려 서준의 적극적인 모습에 당황한 모습이 역력해 보였습니다. 그 뒤에서 보는 월요커플의 남자 주인공, 개리의 모습은 안타까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여자 주인공 송지효의 모습에 답답함을 느꼈을까요?


▲ 옆에서 송지효와 서준을 보는 런닝맨 출연진 마저도 두 사람의 적극적인 태도에 응원과 다른 한편에서는 부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국민MC 유재석은 옆에서 "그럿지! 잘한다! 아이고~ 잘한다"라며 두 사람을 열렬히 응원하네요.


▲ 보는 제가 다 부럽네요. 귀여운 송지효와 입술을 맞닿다니.. 대한민국 모든 남자들의 마음을 울린 서준, "너 이자식!..." 서준의 당돌함에 오히려 송지효는 화들짝 놀라며 뒤로 빼는 모습을 보였어요. 송지효 또한 런닝맨에서 당돌하기로 유명한 여배우임에도 서준 입술엔 사르르 녹았나봅니다.


▲ 개리 속마음 왈. "서준, 저 자식을 콱... 하..." 말은 안해도 한숨 속에 포함되어 있는 뜻이 아닐까 싶네요. 월요 커플 이대로 깨지나 싶었지만, 지금까지 개리와 송지효 잘 어울리는 콤비로 활약중이네요. 너무 귀여운 런닝맨 커플이 아닐까 싶습니다. 역대 최고의 커플.

현재 리쌍 맴버인 길이 무한도전을 하차하면서 혼자 방송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요즘 MC몽도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MC몽도 나올 정도면 길도 나와도 될 듯 싶죠? 아무쪼록 자숙 기간동안 많은걸 배우고 하루 빨리 길을 다시 보고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