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NC몰 공차 펄추가 대박 많다! ㅋ


안녕하세요. 저는 공차를 자주 가는 편인데요.

뒤늦게 공차 매력에 푹 빠져서 요즘 펄 추가 하는 재미에 푹 빠졌답니다.

으힛. 저처럼 공차를 방문해서 펄 추가 하시는 분들 많을 듯.





평일 밤이라 그런지 공차에 사람이 적더라고요.

저희 일행이랑 다른 일행 이외엔 아무도 없었음. 짱 조용하고 좋음

공차 옆엔 피자몰이 있는데요. 피자몰도 나름 맛있는 피자와 샐러드가 많이 나와요 ㅎ

다음에 거기 리뷰를 해보는걸로.. ㅎㅎ






공차 펄 추가.

펄이 절반이에요. 대박이죠? ㅋㅋㅋㅋㅋ 진짜 저 이거 먹다가 기절하는줄 알았어요.

펄 먹다가 너무 배불러가지고. 음료는 다 먹었는데 펄이 한가득 남았습죠.







NC몰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공차엔 정말 맛있는 음료들이 많은데요. 저는 그래도 타로밀크티가 가장 맛있음.

공차를 방문하면 꼭 타로밀크티만 먹고 있어요.


현재 NC몰 공차는 평일에 가면 사람이 적어서 정말 좋아요.

조용히 대화하기도 좋고, 공부도 하기 짱 좋은... ^^*


수원에서 조금 외곽(?) 이지만 그래도 나름 메가박스도 있고 터미널도 있고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좋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