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국! 신사의 나라 가고싶은 나라1위



이번에는 제가 너무너무 가보고 싶은 나라.

'신사의 나라 영국' 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할까 합니다. 

영국은 유럽대륙 서북쪽에 있는 섬나라로서 크레이트 브리튼섬과 아일랜드섬 북쪽의

북아일랜드로 이루어진 멋진 나라에요!





1922년 아일랜드 자유국이 성립 될때 북아일랜드가 영국의 일부로 남음으로써 현재의 연합왕국이 됐죠! 

개인적으로 우리나라국기도 멋지지만 영국국기는 뭔가 패션적으로 좋아하는 국기입니다! 

제일 처음 영국을 갈망했을때는 뭔가 워킹홀리데이같은 것을 많이 생각했었는데...

주변에서도 인터넷에서도 영국여행에서 조심해야 할 점이 많다고 하더군요.

영국하면 역쉬 런던이죠 -_-b



​유럽의 중심지라고 할만큼 모든문화의 중심지라고 하는 런던은

관광하는 사람들이 제일 먼저찾는 곳이기도 해요.

영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물관도 있고 세계최고의 박물관으로 선정되었다고도 하죠? 

그런데 더더욱이 중요한 것은 그런 박물관이 '무료'라는 것이 더 놀라운 점입니다!! 

아 진짜 가보고싶네요... 야경도 엄청 끝내주네요 갑자기 해리포터가 생각나는...


영국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왕복항공권+숙박비+식대+교통비+관광비용

을 꼭 챙기라고들 하는데 대충 제생각엔 3백만원 정도 비용이 들거라고 예상해요.

(물론  제 기준)


그리고 영국은 소나기가 많이 오는건 아시죠?

안개의 나라라고 하기도 하잖아요? 그만큼 비가 많이오고 우중충한 날씨가 많다고 하네요.

(우산은 필수)



캬 호두까기 인형을 연상시키는 멋진 병정대

​영국의 관광코스로는 런던기준 버킹엄궁전에서 근위병 교대식과 세인트제임스파크

타워브릿지와 세인트폴대성당은 꼭 들러야 한다고 합니다!!!

학생때 역사책에서 봤을만한 유명한 건축물과 문화재들이 많이 있는 런던!!


저도 조만간 꼭 준비해서 꼭 가봤으면하네요!!!

영국의 런던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런던이외에도 다른 곳에 대해서도 좀 알아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