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아주 놀라운 경험을 했습니다!!

아 요즘 먹을 것이 그렇게 입에 착착 감기더니

말이죠~!! 결국 사단이 났습니다..

오랜만에 체중계에 올라섰는데

 

하하핫!! 앞자리가 바뀌어 있더라구요!!

뒤에 숫자는 같은데 말이죠 ㅎㅎㅎㅎㅎ

10kg가 확~!!그냥 막..ㅠㅠ

너무 충격을 받아서  우선 첫 번째로

 

워킹머신을 구매했어요 ㅋㅋ 옷걸이가 되진

않아야 할텐데 ㅎㅎ 25만원 정도 들었네요 ㅠㅠ

뒤에 다이어트용 DDR이라고 하나요 펌프랑ㅋㅋ

로윙머신과 점프 뛰는 팡팡인지 뭐시긴지도 샀는데 잘 안 하...

이외에 턱걸이 기구랑 덤벨 등등도 있죠..

사긴 잘 사요..안 해서 그렇지 헤헤~

그래도 이번엔 제대로 해보자는 마음에서

다이어트 식단으로만 배달을 해준다는

다이어트 도시락 2주치를 결제했습니다!!

 

여기다가 주문했는데.. 2주치가 205,200원 하하..

돈을 계속 꼬라박... 하 이번엔 다이어트 성공해야지..ㅠㅠ

900칼로리 1주분(총 18식)이 108,000원인데

이왕 하는 거 2주는 해야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 도시락 2주치를 신청했습니다!

 

이달의 다이어트식단 입니다!

제법 괜찮은 식단들인 것 같지만!!

확실한 건 먹어봐야 알겠죠 ?

3월 3일부터 첫 배송을 받는데 그때부터 후기를 한 번

차근차근~ 써보도록 할께요 ㅎ

다이어트 도시락 수령 전날부터 준비를 하라는데요~

평소 먹던 일반식의 양을 반으로 줄이고 물을

2L이상 먹으라고 하네요~

준비대로만 2주를 해도 살은 빠질듯;; 흠흠;;

아무튼 저의 성공을 빌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도시락 배달오면 그떄부터 후기 꾸준히 올릴께용~

어차피 돈 내고 하는 거 냉철하게 써야지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