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3일째입니다!

20만원 정도에 2주로 진행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식단 아침 : 블루베리베이글

 

오늘의 아침은 블루베리 베이글!

항상 아침은 만족하고 있어요~

워낙 빵 종류를 좋아해서 ㅎㅎ

 

발라 먹기 귀찮아서 찍먹!

탕수육이든 뭐든 찍먹이 최고!

다이어트 식단 점심 : 꼬꼬하이라이스

 

이름 참 ㅋㅋ

닭가슴살이 들어있는 하이라이스에요!

3일 째 먹는 점심 중에는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나쁘지 않았지만.... 

 너무 허기진 나머지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냉장고에 들어있는 소시지 투척..ㅠ

제가 좋아하는 비엔나 소시지!

 전자레인지에 데피고 나니까

울집 뭉치가 쳐다보고 있네요ㅋㅋ

제 다이어트 음식을 노리는 간절한 눈빛ㅋㅋㅋ

 비빔비빔!!

찰져요~ 맛남 ㅋ 만족!!

다이어트 식단 저녁 : 니스식샐러드

 니스식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ㅋㅋ

야채랑 참치, 올리브, 훈제계란, 방울토마토가

들어있고 드레싱은 흑임자 드레싱!

폰카메라로 찍는데 전 참 찍는 기술은 ㅋㅋ

바닥입니다..ㅠㅠ

아무튼 요곳도 나쁘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여태껏 받은 것 중에 가장 좋았습니다!

내일은 일요일!!!

자유식!!! 아싸!!

다이어트 하시는 모든 분들 힘내세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