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도시락을 배달 받은 후기입니다!

20만 5천원인가 주고 2주 신청했어요~

오늘로써 4일째가 되가고 있습니다..

배고파요..ㅠㅠ

 

오늘 배달온 도시락~

세 끼가 아침에 한 번에 배송이 됩니다!

아침 다이어트 식단 : 마일드도넛

 

그냥 도넛맛~ㅋㅋ

그냥저냥 도넛이에요~

아침은 항상 나쁘진 않아요

 아침은 커피도 함께 배송이 됐는데

뜨거운 물만 부어서 먹으면 돼요~

씁니다 써요 ㅋㅋ

 점심 다이어트 식단 : 마늘치킨볶음밥

 

 전자레인지에 데펴서

고고싱~

 전자레인지로 돌리고 나니까

냄새가 솔솔~

울집 뭉치가 뭐 먹냐고 쳐다보는 ㅋㅋㅋ

개인적으로 마늘과 마늘향을 싫어하지 않아

괜찮았지만~ 마늘향을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은

거부감이 들 수도 있습니다~

향이 쫌 강해요 ㅎ

저녁 다이어트 식단 : 메추리알파프리카샐러드

 

신선한 야채와 함께

메추리알도 있고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소스는 허니머스타드드레싱입니다!

역시 오늘도 먹고 나니 배고픔은 ㅋㅋㅋ

하 참아야죠~ 다이어트인들 화이팅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