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식단 !!

현재 20만원 가량의 2주치 다이어트 도시락

주문해서 받아먹고 있어요~

사진은 폰카로 (잘 못 찍어서 ㅈㅅ ㅠㅠ)

다이어트 하면서 한 번 시켜먹고 있는데~

어떻게 나오는 지 보시고~~!!

집에서 직접 해드세요 ㅋㅋㅋㅋ 시키지 마요

비싸요ㅋㅋ 직접 준비하기 귀찮으신 분들만

주문하시고~~ 대충 내용물들 보면

만들긴 어렵지 않아요!

그럼 우선!!

아침 다이어트 식단 : 게살 샌드위치

 

 항상 말씀드리지만~

아침은 그런대로 괜찮아요! 빵이나 샌드위치

도넛 등등 이렇게 나오기 때문에 굿굿!

 풍성하게 들었어요~

다만 아침 커피나 쥬스 같은 거 같이

줬으면 좋겠는데 ㅠㅠㅠ아쉽..

점심 다이어트 식단 : 참치야채비빔밥

 

 참치야채비빔밥~

뜯어서 쉐킷쉐킷 해서 먹으면 되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뜯은 거;;

점심은 근데 항상..

양이 너무 적어요 배고파..진짜 ㅠㅠ

뭐 그래서 다이어트 식단인가? 싶지만..

포만감을 느끼며 먹고 싶은 생각 간절 ㅋㅋ

 

 

저녁 다이어트 식단 : 토마토 & 단호박샐러드

 

 단호박 맛나욤~ ㅋㅋ

드레싱은 딸기드레싱인데 이거 맛있어요 ㅋㅋ

근데!! 드레싱 좀 많이 좀 주세요!!!!!!제발!!!

ㅠㅠㅠㅠㅠㅠ 슬프다..

점심도 양이 적고 해서 저녁에 이거 먹을 때

가끔 사과랑 야채 더 넣어서 먹을 때도 있어요~

ㅠ_ㅠ 운동도 하니라 배고프단 말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