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을 받아보는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을 신청한 첫날이 되겠네요

배달 온걸 살펴보면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해산물 볶음밥

그리고 불고기 샐러드가 왔네요~

우선은 아침부터 ㅎㅎ

8시 정도에 한 끼 시작했네요~

닭가슴살이 한 쪽 부근에만 자리를 잡고 있네요~

많이 좀 넣어주지 ㅠㅠ

샌드위치는 역시 우유와 함께!

우유 먹는 건 괜찮겠죠?ㅎㅎ

흰 우유 아니라서 칼로리 높으려나?ㅠㅠ

아무튼 맛은 뭐 그냥..평범했어요~

사실 뭐 큰 기대도 안 해서

아침은 만족~ 

 다음은 점심! 말이 해산물 볶음밥 ㅋㅋ

칵테일 새우 하나와 오이 조각 당근 조각 끝!

그냥 뭐 타이어보단 맛있다는 생각에 한 끼 해결!

맛은 없어요 정말~ㅋㅋ

 배고픔의 흥분한 손떨림 샷!

대망의 저녁은 불고기와 각종 야채, 방울 토마토가

함께한 다이어트 식단!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하루 종일 이렇게 먹으면 힘이 없다는 정도?ㅋㅋ

첫 날은 나름 이대로 불만없이 잘

먹었네요~

다이어트 도시락 엄니가 보더니

그 돈 달라고 집에서 해줄테니까 ㅋㅋ

뭔가 너무 간편해 보이셨나봐요~

2주 후 도시락 배달 끝나면 맡겨드려야 할듯~

 

아무튼 이렇게 첫 날은 무난하게~ 끝났어요~

이제 시작이라 그런지 참을만 해요 ㅎㅎ

근데..........

 

이달 첫째쭈 수요일 식단이라더니

점심은 두부 없던데??

카레 아니던데?????!!!!

홈페이지에 식단표가 잘 못 된건지 뭔지~

카레밥이든 볶음밥이든 그게 그거겠지만ㅋㅋ

잘 좀 보내줘요!!ㅠㅠ

▷ 다이어트 도시락 주문 포스팅! http://grade.tistory.com/admin/entry/post/?id=105

광고 아닌 실제 돈 내고 시켜먹는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