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6일째!

다이어트 도시락 한 업체에서 2주 신청

205,000원 이었던 거 같아요~

실제 구매한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입니다!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죄송 ㅠㅠ

아침 다이어트 식단 : 데리야끼 닭가슴살 샌드위치

 

 

평소 아침메뉴는 대부분 만족했는데!!

오늘은 맛이 영~~ 없어요 퍽퍽하고 ㅠㅠ

입맛이 별로인가;;

 

데리야끼 소스는 잘 안 느껴졌고 그냥

퍽퍽해요 ㅋㅋㅋ

이 메뉴 비추비추~~

점심 다이어트 식단 : 두부야채듬뿍카레밥

 

 오!! 이름부터 '듬뿍'이 들어가니

기대가 됩니다!

 어이쿠 참 듬뿍...

배 터질 듯...

 쉐이킷 쉐이킷~

비비니 이게 다네요 ㅋㅋ

그냥 뭐 카레입니다~

소스 부족한 카레~~

 

 

저녁 다이어트 식단 : 깔라마리&야채스틱샐러드

 

 흠~ 이름은 정말 뭔가 있어보입니다 ㅎㅎ

샐러드 종류 참 다양하네요~

신선하긴 해요~ 오징어도 적당히 있구..

근데 오이와 당근;; 좀 썰어줘요 ㅋㅋ

감자탕집인줄...

휘유~ 저녁 저것만 먹고 버티기 힘들다!!

이제 6일만 더 먹으면 끝 >_<!! 아쉽지 않네요 ㅋㅋ

후기 때 누누히 말씀 드리지만

귀찮지 않으시다면 직접 해서 드세요~

가격으로 치면 한 끼당 약 5,600원 가량의 가격 ㄷㄷ

디스할 맘은 별로 없지만(조금 있..) 그래도

구매자로서 쬐끔! 아깝긴 합니다..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