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식단을 배달 시킨 지가

어언 일주일째!!

살은 조금씩 빠지고 있어요 ㅎㅎ

약 3~4kg 정도~ 다행다행

실제로 2주 구매해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받는 후기

고고!!

아침  다이어트 식단 : 불고기 또띠아 랩

 

 불고기라니!!

좋아좋아~ 좋은 아침이닷 ㅎ

 알차게 들어있어요~

맛은 좋았어요~ 만족만족

점심 다이어트 식단 : 포크안심부추볶음

 

 사진 참..

그지같이 찍혀있네요;;

전자레인지에 데핀 후 개봉!

 보고 벙찜;;

이건 뭐지? 싶었습니다 ㅋㅋ

 비벼 먹었어요~

맛없어용~~

진짜 정말 심하게 맛없었습니다!

저녁 다이어트 식단 : 허브닭가슴살&적채샐러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을 시키면

정말 자주 오는 닭가슴살~

하루도 빠짐없이 오는 것 같아요 단백질ㅎ

 양이 좀 부족해서

바나나와 브로콜리 조금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ㅎ;

키위 드레싱!!

드레싱은 좋지만 양은 쥐콩만..

나중에는 생 야채를 뜯어먹는 느낌만

가득했습니다!

 

여러분들 제가 실험적으로 시켜먹었으니

여러분들은 직접 해서 드세요ㅋㅋㅋ

진짜~~~ 비싸요~아니면

좀 더 저렴한 1일2식 정도로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