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중입니다 ㅠ_ㅠ

다이어트 식단에 맞춰서 배송해 주는

업체에 거금 20여만원을 들여서 2주 받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을 받으시려 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아침 다이어트 식단 : 크림치즈프레즐

 

 

오늘 아침은 프레즐이 배달 왔네요~

프레즐은 평소에 많이 먹는 건

아니라서 그냥저냥 그래요~

 

데펴 먹을껄 ㅠㅠ

그래야 안에 치즈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듯..

아쉽아쉽..

 

안에 깔려 있는 게 치즈에요~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먹은 거라

딱딱해요 ㅠㅠ 아쉽

점심 다이어트 식단 :  오징어매콤덮밥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린 후

개봉!!

 밥이 푸석해 보이는 건 기분탓? ㅎㅎ

푸석하긴 해요~

오징어와 당근, 쥬키니 호박이 들어있어요

 양념이랑 섞어서 쉐킷!

매콤하니 뭐 먹을만 해요~

오징어덮밥을 원래 좋아해서리 ㅋㅋ

나름 만족

저녁 다이어트 식단 : 버섯&브로콜리샐러드

 

 버섯하고 방울토마토, 브로콜리랑 야채가

들어있는 샐러드!

어잌후;; 사진이 포커스가 나갔네요;;

보기 힘드네요 ㅈㅅ;;

써 있기는 키위드레싱이고 뭐라고 써있는 듯..

몰랐네요~ 그냥 들깨(?) 같은 느낌의

드레싱이었는데~ 두유랑 뭐가 섞여있나봐요~

 

나름 오늘 도시락 나쁘진 않은데~

정말 살 빼고 싶은데 다이어트 식단 짜기가

힘드신 분들에게만 추천 드려요~

저렴하지 않아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