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요 !! 여자분들이라면 다이어트 한번씩은 생각하고 계시죠? 근데 문제는 실천이 안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식욕억제제가 없으면 .. 다이어트를 못할 것 같아요 ... 식욕이 너무 왕성해서 흑흑.. 어쨋든 ! 다들 이번 여름에 날씬해져서 바다 놀러가실거잖아요 ~ ?? 그래서 오늘은 없어진 각선미를 되찾는 운동방법을 가져왔어요 !!

단기간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보시려면 아무래도 식단조절도 같이 해주셔야해요~ 다들 식단조절을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 평소에 먹던 밥양을 반으로 줄여보세요 ! 저녁 안굶으셔도 되요 딱 반으로만 줄여도 큰 효과가 나오더라구요 ! 근데 더 단기간에 빼고싶다 하신 분들은 저녁까지 굶으시거나 간단한 채소나 과일, 닭가슴살로 대체하는방법도 괜찮아요 ㅎㅎ 정말 굶는게 최고긴하지만 ㅠ 나중에 요요 무섭죠... ㅠㅠ


2주완성 ! 각선미 되찾는 운동방법 !

1. 똑바로 서서 다리 뻗어 올리기



균형을 잡은체 일어나 상체를 고정시킨뒤, 한쪽 다리를 바깥쪽으로 들어올린다. 들어올린 다리는 무릎을 완전히 펴면서 허번지 안쪽에 힘을 주는게 포인트에요! 이렇게 올렸다 내렸다를 양쪽 다 5회정도 반복해주세요 

2. 옆으로 누워 다리 올리기


옆으로 누운 상태로 다리를 구부리지 않고 한쪽 다리를 위로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해주세요 위로 올린상태에서 5초정도 머물러 주시면 운동효과는 더욱 업 ! 될거에요 이 운동도 5회정도 반복해주세요~ 


3. 누워서 엉덩이&골반 들어올리기



다리를 펴고 편안하게 누운상태로 두 손은 45도 정도로 벌려주세요~ 그 뒤에 두 무릎은 접고 숨을 들이 마시며 엉덩이를 최대한 높이 들어 10초간 멈춘뒤 내려와 주세요 ! 이 동작은 3회정도 반복해주세요 


이렇게 3가지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이제 곧 한달있으면 여름이에요! 집에서 하루에 한번씩이라도 해주고 식단조절까지 같이 한다면 2주안에 없어진 각선미를 되찾으실 거에요~ 다들 힘내자구요 !!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