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덥네요~~ ㅠㅠ 이제 진짜 여름이 오나봐요 !! 여러분도 더위 조심하세요~~~ 오늘은 손이나 발에 가시가 박혔을 때 쉽게 빼는 4가지 꿀팁을 포스팅하려고해요~ ㅎㅎㅎㅎ


손에 가끔 가시가 박힐 때 있으시죠?? 저도 그런적이 많은데~ 아래 방법으로 따라해보니 정말 쉽게 빠지더라구요 ㅎㅎㅎㅎ 가시가 박힌 째 그래도 생활하게 되면 계속 따금따금거리고 아프잖아요~ ㅠㅠ 


여러분도 오늘 아래 방법을 통해서 손이나 발에 가시가 박힐경우에는 !! 꼭 사용해보세요 ~ !!! 



# 가시 박혔을 때, 쉽게 빼는 4가지 방법


1. 미온수에 손을 불려주세요~

손에 박힌 가시는 처음에 어떻게 제거해야될까 고민많으실텐데요~ 그중에 제일 쉬운방법은 미온수에 손을 담궈 놓는 방법이에요 ! 손에 박힌 가시를 따뜻한 미온수를 이용하면 쉽게 가시가 제거되는데요 ! 미지근한 물에 가시가 박힌 부분을 넣고 불게 하면 가시가 나중에 쉽게 빠질 수 있어요 :)


2. 도구를 사용해 주세요

손에 가시가 박혔을 때 ! 아무래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지 않을까 싶어요~ 바늘이나 쪽집게 혹은 칼처럼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 때, 얼음을 사용해보세요 ~ 얼음을 가시박힌 부분에 잠시 올려놓고 도구를 사용해서 빼게되면 신경이 마비된 상태에서 제거를 하기 때문에 아픔을 덜 느낄 수 있어요 !! 그리고 2차 감염을 막기 위해 반드시 도구사용 전 알코올이나 불에 소독해주세요


3. 부추 바르기

부추를 이용해서 박힌 가시를 손쉽게 제거를할 수 있어요 ! 부추를 짓이긴 다음 즙을 내주세요~ 그 뒤에 가시가 박힌 부분에 올려놓고 3~4회 정도 갈아서 붙여 주면 가시가 뾰족하게 솟아올라 쉽게 빼낼 수 있습니다 ㅎㅎ 정말 신기하죠??


4. 바나나 껍질을 활용해 보세요

집에 바나나가 있다면 바나나를 한번 활용해 보세요~ 가시가 박힌 해당 부위에 바나나껍질을 올려둔 뒤 실이나 수건등으로 고정시키고 반나절에서 하루 정도 두었다가 풀어보면 가시를 쉽게 빼낼 수 있어요~ 바나나 껍질에 함유도니 효소성분이 가시를 쉽게 빼내게 한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지금까지 가시 박혔을 때 꿀팁을 알려드렸는데요~ 너무 날카로운도구를 사용하기 보단 위에 방법처럼 활용해 보세요~ 그럼 피부에도 손상이 덜 될 뿐더러 더 쉽게 ! 빼낼 수 있습니다. 


날씨가 오늘은 너무 덥네요~ 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


댓글